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늘 직원들과의 일에 대해서...
작성자 김민수 (ip:)

아무리 생각해도 도저히 화도나고 이해가안되서 글남겨봅니다 아까 s30상대 사려고 방문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큐구매를 많이해서 예전에 사적으로 홀가공 부탁을했지만 원칙때문에 안된다고했습니다 근데 구장에 다른분중에 사적으로 의뢰한걸 듣고 약간은 열받앗지만 그분또한 나중에 최과장을 통해 안된단걸 알았습니다.
근데 여기서의 문제는 권유철대리의 태도 입니다. 비아냥 거리면서 웃고 원칙을 안지키면 (비유해서) 절이라도 해야 하나여처럼 비아냥 거리면서 웃으면서 대응을하는데 어이가 없는 와중에 최과장이 저를 불러내서 또 얘기를 하더군요 감정섞인말투로 안해줬다. 그리고 감정이 격해지면서 저또한 말을 짧게 해서 반말처럼 들리게한건 제책임입니다.
그러더니 어디서 반말이야 그리고 직원들한테 경찰불러 그래서 제가 말을잛게 했지 반말안했다 그러더니 최과장이 자기가 어디서반말이에요 라고했다고 말같지않은소리를 하더군요.
근데 s30 구매할때 김대호 대리의 언행이 많이 기분을 나쁘게했습니다 46만원짜리 상대 구매하러갓는데 전날에 문의해서 목조인트 130g짜리가 홍종성과장님이 있다고 하셧는데 vp2상대를 꺼내더니 130때는 없다고하면서 홍종성 과장님 오실때까지 기다리실래여? 그러더군요 그래서 제가 우드조인트라 얘기하닌깐 그제서야 있을꺼같다고 하더군요.

근데 아시는분들은 알고 모르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s30은 선골뜸이 제일 많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s30만 5개정도되는데 선골뜸이3개정도 생기고 나머지 2개는 구매할때 선골을 미리 교체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할때도 선골을 바꾸고 팁을 달아달라닌깐 나중에 뜸이 확인되면 교체해준다는데 그러면 팁이 타사팁이라 팁값만 총5만원나갑니다.

제가 그래서 나중에 팁값물어줄거냐 그러더니 조용히 툭명스럽게 가지고가더군요 그래서 담배를 피러갔는데 그사이에 선골과팁을 갈았는데 뭔가 툭명스럽고 굉장히 기분이좋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여기서 구매한큐만 란치아 메이플 에볼루지오네 마그마 까지 구매했고 지금도 4개의큐를 가지고있습니다.

팀장님이나 실장님등 다른 응대직원분들은 그동안 다들잘해주셨지만 오늘 이3명과 최과장의 공격적인 태도를 보고 다시는 방문하고싶지도 않고 구매하고 싶은생각이 아에 없어지네요.

아무튼 오늘 밤은 잠못 이룰꺼같네여 이분들의 비아냥대는 웃음과 경찰불러 이소리가 아직도 생각이나는데 46만원이나 대는 상대 사러가서 이런취급받은게 잘때 많이생각날꺼같네요.
참고로 첫s30은 선골뜸을 김대호대리가 보고도 공치는데 문제없다고 저한테 아무말없이 그냥 보냈는데 구장사장님이 알려줘서 다시간적이 있는데 그때 화를안내고 그냥 조용히 넘어가준게 직원들의 태도에 영향을 준거같네여 하긴 말하는건 원칙주의자인거같은 권유철대리는 막상 문제생기면 원칙따위는 안지켜도 크게 지장이없다는 마인드를 소유하신분도 있으닌깐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 평일
  • 휴무
  • 카카오톡 ID
  • 휴대폰 번호
  •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