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게시판

A/S 게시판

김치빌리아드에서 구입하신 제품의 A/S 관련 문의를 위한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슐러 C-364 수리 문의 드렸던 동호인입니다.
작성자 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8

안녕하세요 김강래 고객님


수리에 관해 확인할 사항과 도움이 될만한것이 있을지 확인차 전화를 드렸는데 연락이 안되었습니다.


보험처리를 위한 수리불가확인서나 비슷한 서류는 저희가 할수 없는 사항입니다.


기존의 보험처리 문의 경험은 제품의 판매가격을 보험사에 알려드리적이 있습니다.


문의하신 글만 보았을때는 수리가 불가능한 사항은 아니라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1년에 직거래를 통한 구매이고, 다른 동호인분의 성함으로 거래내역을 조회한다고 하셨는데

중고거래장터를 통한 동호인 직거래이다 보니, 그 때 당시의 그  전주인의 성함도 알 수 없는 상황이고,

이에 따라 다른 동호인분의 성함으로는 조회가 불가한 상황입니다.

아울러, 제품 '슐러 C-364'를 판매 취급하는 (주)김치빌리아드이기에 A/S가 가능한 지 여부를 문의하고자

A/S 규정을 확인한 결과 해당 기준의 의거할 시, 제 큐는 A/S 대상에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콜롬비아 여행시 여행자 보험 가입을 했고, 해당 보험회사를 통해 문의한 결과

파손부분에 대한 보험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보험처리를 통한 원만한 해결을 하려고 하는데 혹시 수리불가확인서나 수리가 불가하다는 서신을 받을 수 있는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국내에서 원만히 수리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추후에 해당제품의 원산지에 갈 기회가 생길 시

현지에서 저의 부담금을 추가하여 직접 A/S를 받고자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그전 제가 문의드린 내용과 귀사의 답변을 첨부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김강래 고객님


a/s 부분은 판매된 이력이 있거나 보증서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만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동호인분의 성함으로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니 연락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가 당구를 좋아해서 저번 달에 당구투어하러 개인큐를 지참하고 콜롬비아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슐러C364 하대와 콘스탄틴 상대 2자루를 위탁수화물에 맡기고 비행을 했는데요.

콜롬비아 도착 후 큐가방을 열어 확인하여보니 상대 2자루는 선골이 깨져있고, 하대는 휘어져서 꿀렁거리게 됐습니다.

그래서 수리를 문의하러 김치빌리아드에 게시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해당큐는 2011년에 다른 동호인분을 통해 직거래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 평일
  • 휴무
  • 카카오톡 ID
  • 휴대폰 번호
  •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