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관한문의
작성자 (ip:)

안녕하세요 전승남 고객님 전화상담으로 말씀드린것 처럼 구입하신 제품이 보증기간이 남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외부 충격에 의한 제품 손상은 유상수리로 진행 됨을 안내 해드린 부분입니다.


안내 해드린데로 보내주신 사진으로 정확한 판단하기는 제한적이기에 제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익스텐션을 사용하시면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사용하시는 익스텐션도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독도2 큐 구입한지 8개월정도 됐습니다

구매한지 4개월 정도 됐을때 싱대.해대 죠인트부분

물바울 처럼 코팅이 뜬현상이  처음발견됐고 .

한달 전부터  하대밑 고무바킹 있는부위가 코팅이 물방울처럼 뜬 현상이 발견 됐고  지금은 코팅부분이 벗겨져 떨어져 나가고 나무가 만져짐니다  품질 보증 기간도 남아 있어서 A/S문의를 했습니다.

소비자가 관리를 잘못해서 코팅이버겨진거다 라고 확정을하고 무상수리는 안된다고합니다.제가 큐 밑부분을 고의든 실수든  타격을가해서 벗겨진거다하는대 

참 어의가 없더라고요 억울해서 소비자센터에 접수한상태임니다 참고로 익스텐션을 가끔쓰는대 큐하고 연결부분이 밀착되든대 혹시나 그게문제라면 그것도 제가 잘못한부분인지?알고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 평일
  • 휴무
  • 카카오톡 ID
  • 휴대폰 번호
  •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